IT 뉴스

LG U+ 구글 패키지 요금제 가격 및 사용기까지

RunnySun 2022. 3. 7. 13:23

구글 패키지란???

스마트 디스플레이를 통해 스마트홈 기기를 제어, 넷플릭스와 YouTube콘텐츠 재생,

정보 검색, 수면분석 등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

입니다.

제가 쓰던 요금제는 내맘대로 패키지 2 였는데

만기가 되면서, 안내해주신 요금제가

바로바로 구글 패키지 입니다.

제가 사용하던 구성품은 스마트멀티탭 3개,

u+TV AI리모컨 (사실 쓸모있는지 모르겠네요..),

AI스피커(클로버)

정도 인거 같아요.

근데 만원 넘는 요금제에, 매달 빠져나가는 아까운 요금..

때문에 취소 하려 했지만, 

신세계 상품권을 10만원 준다는 말에혹하여..!구글 패키지로 갈아 타겠다고 결정했습니다.

 

구성품은

<<<est Hub,

선택기기 2개
※ 무드등과 멀티탭 중 한 가지는

AI리모컨 허브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.>>>

라고 나와있는데, 저는 AI리모컨이있기 때문에

기존 멀티탭 3개를 반납하고1개를 다시 받기로 했습니다.

요금제는 내맘2보다 싼

9900원으로 구성되구요.

 

내일 설치기사님이 오신다고 하니사용후기는 다음 게시글에서만나요!(feat. 3/2일에 신청한다고 전화 몇차례 했는데, 그 후에 전화 줄것처럼 하더니 안와서3/7 오늘에야 신청 완료 전화 받았네요.. ㅂㄷㅂㄷ)코로나 영향인지.. 모르겠지만요!!암튼무사 끝내서 감사해요~

 

 

'IT 뉴스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IT 정보 - 1번째  (0) 2022.06.22